

배우 문가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문가영은 최근 엘르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문가영은 환한 햇살이 비치는 방 안에서 맑고 투명한 피부를 드러내며 프레시한 무드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이탈리아 영화감독 루키노 비스콘티의 영화 '표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마치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 고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문가영은 그저 카메라를 응시하는 것만으로도 공간을 압도하는 아우라를 자아냈다. 현장에서는 촬영 스텝들의 감탄과 환호로 가득했다는 후문.
한편 문가영은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 출연 중이다.


배우 문가영이 슬렌더 몸매를 자랑했다.
문가영은 2월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독특한 디자인의 크롭 티셔츠와 로우웨스트 팬츠를 입고 거울샷을 찍었다.
특히 골반까지 내려 입은 로우웨스트 팬츠는 문가영의 납작배와 잘록한 개미허리를 부각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배우 이영진과 임세미는 "올해 더 이뻐진 가영이", "더 줘요"라며 문가영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문가영은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 출연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를 그린다.

배우 문가영이 과감한 노출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문가영은 1월 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문가영의 패션 콘셉트는 강렬한 스포티룩. 하얀색 크롭톱에 검은색 와이드 팬츠, 품이 넉넉한 외투에 토트백을 든 문가영은 마스크와 볼캡으로 민낯을 사수하고 빠르게 발걸음을 옮겼다.
특히 민낯은 가렸지만 과감하게 드러낸 복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잘록한 허리 라인에 탄탄한 복근이 은근한 섹시미를 뽐냈다.
한편 문가영은 올해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과 '서초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극본 김수연/제작 스튜디오N/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새로 온 본부장에게서 최악의 첫사랑 '흑염룡'의 기운이 느껴진다?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의 봉인해제 로맨스를 그린다.
마찬가지로 tvN 방영 예정인 드라마 '서초동'(극본 이승현, 연출 박승우,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초록뱀미디어)은 각종 로펌들이 모인 서초동에서 같은 건물 안 각각 다른 로펌에서 일하는 어쏘 변호사(법무법인에 고용되어 월급을 받는 변호사)들이 삶의 지향점을 찾아가는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가영이 고혹적인 원피스 자태를 드러냈다.
문가영은 지난 11월 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라크마, LACMA)에서 열린 ‘2024 라크마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 GALA)’ 행사에 참석했다.
이에 4일 문가영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뼈말라 몸매가 돋보이는 초미니원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문가영은 2025년 상반기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의 주인공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배우 문가영이 미국 라크마 갈라 행사에 참석했다.
문가영은 지난 11월 2일(LA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라크마, LACMA)에서 열린 ‘2024 라크마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 GALA)’ 행사에 참석했다.
문가영은 오프숄더에 화려한 비즈가 수놓아진 미니 블랙드레스에 액세서리 귀걸이 포인트로 아름다움을 더했다. 세련된 스타일링의 문가영은 시선을 사로잡는 고혹적이고 당당한 모습으로 레드카펫에 올랐다. 뛰어난 외국어 실력의 소유자인 문가영은 한국 대표 배우로서 글로벌 문화 예술계 인사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고 행사를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에는 공동 의장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에바 차우, MC 킴 카다시안, 배우 앤드류 가필드, 비올라 데이비스·줄리어스 테넌 부부, 존 데이비드 워싱턴, 니컬러스 홀트, 가수 리키 마틴, 트로이 시반, 모델 카이아 거버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했다.
2011년부터 시작된 ‘라크마 아트+필름 갈라’는 다양한 영화 예술 프로그램 운영기금을 모금하기 위한 연례행사이다. 매년 영화와 예술 발전에 기여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그 업적을 조명하는데 올해는 영화 ‘물랑 루즈’, '위대한 개츠비' 등을 연출한 배즈 루어먼 영화 감독 겸 제작자와 조각가 시몬 리가 각각 영화 및 예술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문가영은 최근 미술 전시회 ‘아이콘스 오브 어바아트(ICONS OF URBAN ART)’ 오디오 도슨트에 참여했으며 첫 번째 수필집 ‘파타(PATA)’가 대만·인도네시아 출간을 앞두고 있어 문화 예술 분야에서 남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2025년 상반기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의 여주인공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10월 14일 오후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제 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를 기념하기 위한 포토 행사가 열렸다.
이날 TXT(범규, 연준), 고현정, 공명, 구교환, 그레이, 그루비룸(박규정, 이휘민), 김도연, 김무열, 김민하, 김영광, 김영대, 김혜준, 나나, 노상현, 노윤서, 노정의, 대니구, 더보이즈(선우, 영훈, 주연, 현재), 로운,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문가영, 박규영, 박보영, 박성훈, 박형식, 백현, 스트레이키즈(방찬, 아이엔), 신시아, 실리카겔(김건재, 김춘추, 김한주, 최웅희), 아이린, 엔하이픈(니키, 선우, 성훈, 정원, 제이, 제이크, 희승), 엘리스, 우원재, 위하준, 유승호, 윤승아, 이영애, 이정하, 이준혁, 이지아, 이진욱, 있지(유나, 예지), 장윤주, 전소니, 정려원, 정해인, 정호연, 제로베이스원(성한빈, 장하오), 제시카, 조세호, 차은우, 크리스탈, 키스 오브 라이프(나띠, 벨, 쥴리, 하늘), 투어스(경민, 도훈, 신유, 영재, 지훈, 한진)등이 참석했다.

배우 문가영이 돌체앤가바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문가영은 지난 2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의 '2025 봄/여름 컬렉션 이탈리아 뷰티(Italian Beauty)' 공개 행사에 글로벌 앰버서더로 공식 초청받았다.
문가영은 골드 시퀸으로 장식된 화려한 드레스와 같은 컬러의 마를린 백을 매칭한 룩으로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번 돌체앤가바나 쇼에는 세계적인 팝스타 마돈나의 참석 소식으로 현지 외신들의 이목이 집중돼 있었고, 쇼 장에 도착한 문가영은 의상의 고혹적인 분위기에 걸맞은 당당하고 우아한 애티튜드로 현장에 모인 팬과 취재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문가영은 쇼 장에서 돌체앤가바나의 듀오 디자이너 도메니코 돌체(Dominico Dolce), 스테파노 가바나(Stefano Gabbana)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영화배우이자 모델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과 함께 나란히 앉아 쇼를 관람하고 대화를 나누며 행사를 즐기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문가영은 이날 저녁 이어서 진행된 브랜드 애프터 파티와 디너 행사에도 참석, 블랙 수트로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행사를 더욱 빛냈다.
지난해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문가영은 이후 브랜드 글로벌 캠페인과 이벤트에 참석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와 브랜드의 정수를 보여주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문가영은 차기작으로 2025년 1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배우 문가영이 파격적인 의상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문가영은 패션쇼 참석 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문가영은 9월 2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가슴 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낸 깊게 파인 금빛 스팽글 민소매 원피스를 착용한 사진을 공개했다. 평소의 단정한 스타일 대신 곱슬거리는 헤어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강렬한 눈빛을 더해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습이다.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180도 다른 팔색조 매력에 국내외 팬들이 열광적 호응을 보냈다.
문가영은 지난 2023년 7월 종영한 tvN '이로운 사기' 이후 차기작으로 tvN '그놈은 흑염룡'을 선택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온라인 게임 캐릭터로 만난 악연이 16년 후 직장 상사와 직원으로 재회한 갑을 반전 혐관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문가영이 파격적인 시스루 의상을 선보였다.
문가영은 9월 2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문가영은 이탈리아 밀라노 거리를 여행 중이다. 속옷이 다 보이는 파격적인 시스루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명품 D사의 글로벌 앰버서더다운 자태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문가영은 최근 패션쇼 참석 차 밀라노로 출국했다.
문가영은 차기작으로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을 선택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온라인 게임 캐릭터로 만난 악연이 16년 후 직장 상사와 직원으로 재회한 갑을 반전 혐관 로맨스 드라마다.

‘1억 기부’ 문가영, 태국에 여신강림
문가영이 태국에서 포착됐다.
배우 문가영은 지난 8월 28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자유롭게 태국 여행 중인 문가영의 모습이 담겼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함을 잃지 않은 여행룩을 선보인 문가영은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고 여유롭게 거리를 걷는 등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얼핏 보기에도 여신 같은 자태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편 자신의 첫 산문집 '파타' 수익금 1억 원을 최근 이화의료원에 기부해 화제를 모은 문가영은 2025년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star 演藝人 畵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토] 최수영, 밀라노행 출국 패션 (0) | 2025.02.26 |
---|---|
아이브 레이, 갸루피스→폭주기니…했다하면 유행되는 MZ 아이콘 [Oh!쎈 레터] (1) | 2025.02.23 |
한으뜸, 여유로운 휴양지 감성…청량한 여름 스타일링 (1) | 2025.02.22 |
트와이스 쯔위, 그냥 걷기만 해도 화보 완성 [포토] (0) | 2025.02.22 |
(여자)아이들 우기, 깊은 가슴골에 깜짝…이 정도로 글래머였어? (0) | 2025.02.22 |